번개장터 바로가기

2021. 2. 9. 00:44기타정보

반응형

요즘 다양한 중고거래 사이트가 있는데 그중에서 번개장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요즘 중고거래가 활성화되면서 다양한 사이트가 있는데요, 다양한 상품을 중고 가격에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인기가 늘고 있습니다. 중고 사이트마다 주요 거래 물품들이 조금씩 다른데요, 번개장터에서는 운동 및 취미용품 중고거래가 많이 되고 있네요. 그럼 번개장터 바로 가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번개장터 사이트 바로가기

 

 

번개장터의 메인화면 입니다. 홈페이지에는 메인 광고가 나오고 상품명, 지역명, 상점명 등을 입력하여 원하는 물건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파란 상자를 누르면 전체 카테고리가 나오면서 다양한 물품을 찾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번개장터로 들어가는 방법은 검색사이트에 번개장터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번거로운 분들은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 주세요.

 

 

번개장터

직거래부터 택배거래까지 쉽고 안전하게, 취향 기반 중고거래 플랫폼

m.bunjang.co.kr

번개장터의 전체 카테고리를 보면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의류나 취미 품목이 많이 보입니다. 가구나 가전처럼 큰 제품보다 작은 제품들이 주요 상품이다 보니 직거래가 아닌 택배거래를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택배거래의 경우 사기도 많이 있기 때문에 주의하여 거래하셔야 합니다. 번개장터 플랫폼이 아닌 외부 연락을 통해 거래를 시도한다면 바로 차단을 눌러주세요. 택배거래가 어려우신 분들은 지역 설정을 통해 직거래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번개장터는 물건을 살수도 있지만 판매를 할 수도 있는데요,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판매하기를 눌러주시면 판매자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네이버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절차는 필수이므로 참고하세요!

 

 

[번개장터는 '번개장터 컨시어지' 상점의 판매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들에 대하여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중고거래마켓 번개장터의 거래 당사자가 아니며, 입점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정보 및 거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고거래는 신중한 판단으로 거래하셔야 합니다. 번개장터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는 분들은 고객센터 대표번호 1670-2910으로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번개장터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번개장터 앱을 설치하셔도 좋겠습니다. 원하는 상품을 알림설정을 해놓으면 실시간 알림을 통해 좋은 상품을 신속히 거래할 수 있습니다.

 

 

중고 사이트에서 번개장터와 비교되는 당근마켓이 있습니다. 당근마켓이 동네 거래를 기반으로 한다면, 번개장터는 전국구 중고거래라는 차별화를 두고 있네요.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다양한 중고상품들이 메인화면에 나옵니다. 정말 다양하고 많은 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볼거리도 많답니다. 어플에서도 원하는 상품을 검색하여 바로 찾을 수 있으니 번개장터를 자주 사용 한다면 설치하셔도 좋겠습니다. 오늘은 번개장터 바로 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