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 첫구매 이벤트 100원구매 후기 / 마켓컬리 어플 다운로드

2021. 5. 11. 01:3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서 클릭 몇 번으로 장을 볼 수 있는 아주 편리한 시대이죠. 저도 각종 어플과 대형마트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서 장을 보곤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마켓 컬리에 도전해 보았답니다. 박서준 님이 모델로 나와서 첫 신규가입을 하면 이벤트로 100원에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광고하는데요, 첫 신규 고객이 주문할 수 있는 100원 상품이 궁금하여 바로 가입해 보았어요^^

 

 

마켓컬리 신규회원 이벤트 - 100원 구매

 

검색창에 마켓 컬리를 검색하면 이렇게 박서준 님이 나옵니다. 그곳을 클릭하면 지금 신규회원에게 주는 100원의 인기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이 웰컴 딜 이벤트 물품이 항상 똑같은 게 아니고 그때그때 바뀌더라고요! 당장 끌리는 제품이 없다면 가입 후 3일 이내에 원하는 제품이 있을 때 주문해도 된답니다. 

 

 

그럼 5/11 날짜의 100원 웰컴 딜 상품을 한번 보실까요? 우선 첫 화면에 부채살 구이용과 멘보샤가 있습니다.

 

 

크로아상 생지, 참외, 햇반, 햄도 보입니다.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쿠키, 물 500ml 20개, 치즈, 대구 막창도 있으니 취향껏 골라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여기서 잠깐! 이 신규회원에게 주는 100원의 인기상품을 구입하려면 조건이 있습니다. 신규로 가입 후, 마켓 컬리 제품을 만원 이상 구입해야 100원 상품도 구입하실 수 있어요!

 

 

 

 

마켓컬리 첫 배송/ 샛별 배송 후기

 

 

마켓 컬리에 가입하고 첫 구매 해본 후기 남겨볼게요. 마켓 컬리에 가입하고자 하니 기존의 회원에 추천을 하는 경우 추천인과 본인에게 5000원의 쿠폰을 준다고 하네요. 저는 급한 마음에 바로 가입했지만, 주변에 가입했던 분이 계시면 추천인 코드로 가입하세요. 5000원 쿠폰이 덤으로 온답니다.

 

마켓 컬리는 새벽 배송의 첫 문을 열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샛별이 뜰 때가 가장 신선할 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지역에 따라 샛별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샛별 배송이 가능 지역인지 아닌지 알고 싶다면 홈페이지 첫 화면에 주소 입력을 해보면 알 수 있답니다. 처음엔 서울, 경기 일부 지역만 가능했는데 이제는 대전, 충청에도 샛별 배송 서비스가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곧 전국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마켓 컬리가 폭발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는 게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그럼 배송 된 제품을 빨리 꺼내봐야겠지요? 상자를 열어보니 보이는 모습 친환경 종이팩과 종이 완충제를 사용해서 눈에 확 띄네요. 친환경 포장재로 개선해서 환경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기업의 노력이 엿보입니다. 

 

이렇게 첫번째 상자에 있는 물품 꺼내보았어요. 종이봉투에는 얼음과 연어가 따로 들어있었고 아래에는 얼음과 고기, 샐러드가 들어 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연어를 제외하고는 마켓컬리에서 하고 있는 행사상품을 골라서 저렴하게 구입해 보았습니다. 구입한 돼지고기 패키지에 무항생제 1등급이라고 적혀있어서 더 믿음이 갔답니다. 얼음팩은 얼음이 녹으면 물을 따라 버리고 비닐로 재활용을 할 수 있게 제작되었네요.

 

 

아래 상자에 있던 물품은 제가 신규회원으로 가입하여 받게 된 바비큐 백립이에요. 이 제품은 따로 상자에 포장되어 왔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백립을 100원에 구매하다니 너무 좋았답니다.

 

 

아침부터 푸짐하게 도착한 제품들만 봐도 배가 부르네요. 빨리 요리하고 싶은 마음이 솟아납니다~

 

 

마켓 컬리로 처음 구매하니 마켓컬리에 대한 소개책자도 들어있었어요. 여러 페이지중 눈에 띈 부분은 친환경 포장재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종이의 재활용이 약 90%로 다른 소재보다 높기 때문에 환경에 부담을 덜 주고자 사용한다고 하네요. 배달된 상자도 다음 마켓컬리 구매 시 회수 요청을 하고 문 앞에 펼쳐서 내놓으면 한 번에 최대 3개까지 회수한다고 합니다. 

 

 

배달된 샐러드와 연어로 다양한 재료와 함께 하니 아침 식사로 아주 좋습니다. 신선함 가득 입안으로 들어오는 기분이네요. 

바비큐 백립은 아이들과 함께 저녁식사에 구워 보았어요. 낮은 온도의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니 양념이 타지 않고, 고기에 잘 배어 들어 아이들 입맛에도 딱 맞았답니다.

 

 

 

마켓 컬리 어플 다운로드하기

 

마켓 컬리 이용 후 자주 애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사용하기 쉽게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보았어요. 핸드폰 기종에 따라 스토어에서 마켓 컬리를 검색해 주면 됩니다.

 

 

사실 어플 중에 평점이 좋은 어플을 몇 개 못 보았는데, 마켓 컬리 어플의 평점이 꽤 높은 편이었어요. 개선부분을 잘 반영하는 것 같고 고객들과의 소통이 잘 되는 듯 보여 믿음이 가네요.

 

 

마켓컬리 어플의 메인화면입니다. 컬리 추천 화면이 있고 아래에는 상품 추천 목록이 나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 관련하여 쭉 나오네요.

 

요즘 잘 팔리는 베스트 상품들이에요. 가격이 바로 구매를 누르고 싶은 금액이네요. 무농약 콩나물을 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니 대단합니다.

 

우유, 애호박 등 신선식품을 클릭 몇 번으로 새벽에 받아볼 수 있다니 정말 편해진 세상입니다. 거기에 신선도와 가격 메리트가 너무 좋습니다.

 

 

알뜰 쇼핑을 눌러보니 음식이 아닌 비식품이 있네요. 다양한 브랜드의 약품도 입점해 있는데요, 마켓 컬리 시장이 커지면서 입점하는 기업이 많아지니 다양한 제품을 비교하여 구매할 수 있어서 고객의 입장에서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오늘은 마켓컬리 첫 구매 후기와 이용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마켓 컬리는 재구매율을 높이는 마케팅을 정말 잘하고 있는데요, 첫 주문 하고 한 달동은 5% 적립을 해주네요. 거기에 구매금액만큼 늘어나는 무료배송, 다양한 이벤트 참여하면 주는 다양한 쿠폰 혜택이 기다리고 있으니 아직 가입 안 하신 분들은 한번 이용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