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BEST 5 (어린이, 초등)

2020. 12. 1. 02:1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곧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 어른들도 기다리지만 어린이들은 산타할아버지와 선물을 무척이나 기대하고 있을 텐데요,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부모님이나 선물을 하려는 고모, 삼촌, 할아버지, 할머니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된다면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 준비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1 레고

 

가격대는 좀 있지만 두고두고 오래 가지고 놀 수 있고 다른 시리즈와 호환이 되기 때문에 한번 재미를 붙이면 계속 구매하게 되는 아이템이죠. 집중을 해야 하기 때문에 오래도록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고 소근육, 공간지각력 등 교육적인 부분의 효과도 있어서 많이 구매하기도 합니다. 완성품을 전시하면서 성취감도 맛볼 수 있고 몇 년이 지나도 놀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TIP : 수준보다 높은 레벨의 레고를 산다면 부모님이 많이 도와줘야 합니다. / 작은 부속품들은 잃어버리면 찾기 어려우므로 보관을 잘 해야 합니다.

 

 

 

 

레고 듀플로 놀이공원 (10840)

 

레고 시리즈중 레고에 입문하는 어린아이들에게는 듀플로가 있답니다. 큰 블록이라 잡기도 편하고 이리저리 조립할 수 있어서 오래도록 사랑받는 아이템 이랍니다. 레고 듀플로도 기차, 동물, 소방서 등 아주 다양한 종류가 있으니 아이의 취향에 맞춰 준비해 보세요.

 

 

 

 

레고시티 도시소방대 (60216)

 

듀플로보다 큰 아이들이 가지고 놀이하는 레고입니다. 레고 시티 시리즈도 인기가 많지요. 레고 상자를 보시면 6+이라고 적혀 있는데요, 6세 이상이 가지고 놀 수 있다고 하는 표시입니다. 6세가 조립하기엔 정교한 부분이 많아서 부모님이 많이 도와주어야 하지만 그만큼 오래 가지고 놀 수 있는 장점도 있답니다.

 

 

 

 

레고 프렌즈 하트 레이크 쇼핑몰 빌딩세트 (41058)

 

이번엔 여자친구들이 좋아할 만한 레고입니다. 레고 프렌즈도 시리즈가 굉장히 많아서 선택하려면 힘드실 텐데요, 그래도 레고 프렌즈나 레고 겨울왕국을 선물 받는다면 웬만한 여자 친구들은 좋아할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2 장난감

 

장난감은 평소에도 많이 사주시겠지만 뭐니 뭐니 해도 아이들은 장난감을 참 좋아하지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다면 아마 실패 확률 0에 가깝지 않을까요?

TIP : 부모님이 아니라면 집에 어떤 장난감이 있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지요. 아이에게 슬쩍 원하는 것이 있는지 물어보거나 부모님께 물어보고 준비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교환증을 지참하셔도 좋겠네요.

 

 

 

 

펜타스톰X 리턴즈

 

몇 년째 인기인 카봇 시리즈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업그레이드해서 나오고 있네요. 어린 남자아이가 있다면 환영받을 것 같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알아보세요!

 

 

 

 

미미의 이층집

 

여자 친구들 집에는 미미, 바비인형이 빠지지 않고 있을 텐데요, 역할 놀이하는 걸 좋아하는 친구들은 집 모양 장난감에 인형을 재우기도 하고 의자에 앉히기도 하며 재미있게 놀이한답니다. 미미도 다양한 시리즈가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캐리와 친구들 화장대

 

한창 꾸미고 엄마 따라 하고 싶아 하는 여자아이들의 최고 관심사는 화장대겠죠? 미니 화장대에서 장난감 화장품으로 꾸미고 놀이하는 모습도 참 귀엽답니다.

 

 

 

 

흔한남매 보드게임

 

초등 저학년의 보드게임 룰을 이해할 수 있는 친구들이라면 보드게임 선물로 추천합니다. 남녀노소 같이 할 수 있고 다양하게 두뇌를 활용하여 게임을 하기 때문에 두고두고 활용이 가능하더라고요. 친구들과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3 미술놀이(집콕 놀이)

 

요즘 아이들이 밖에 잘 나가지 못하다 보니 집에서 놀이하는 것이 한정이 돼있는데요, 창의력도 발전시키고 다양한 미술 놀이하는 것을 즐기는 친구들을 위해 찾아보았습니다.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니 둘러보세요.

TIP : 단점이라면 미술놀이, 섬세한 작업이다 보니 집이 지저분 해질 수 있는 점 주의해주세요~

 

 

 

 

마토꽃율 인스 랜덤박스

 

요즘 초등 여학생들 사이에서 인스, 다꾸, 떡메가 유행인 거 아시나요? 인스는 하나로 프린팅 된 스티커를 직접 오려 쓸 수 있는 스티커입니다. 다꾸는 인스나 그림을 이용하여 다이어리 꾸미기를 줄여 칭하는 거고, 떡메는 떡메모지를 뜻한다고 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아이템이 들어있는 선물용 박스도 인기랍니다.

 

 

 

 

보석십자수

 

이번에는 보석 십자수입니다. 예전에는 실로 하는 십자수가 유행이었다면 요즘은 보석을 알알이 붙여서 하나의 그림으로 완성하는 보석 십자수가 유행인데요, 사진처럼 좋아하는 연예인을 해도 좋고 간단한 동물에서부터 풍경까지 다양하게 나오니 취향껏 준비해 보세요.

 

 

 

 

취미키트

 

이번에 소개할 것은 '하비 인 더 박스'라는 사이트인데요, 취미용품을 키트로 제작하여 판매하는 곳이랍니다. 사진에 나온 것뿐만 아니라 아주 다양한 재료의 만들기 용품을 키트 상품으로 판매하여 집에서도 할 수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둘러보세요.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4 학용품

 

부모와 아이들의 입맛에 맞는 선물을 준비하기도 어려울 텐데요, 부모와 아이 둘 다 좋아할 만한 선물을 찾는다면 학용품 어떠신가요? 학교를 다니는 학생들에게는 학용품도 참 좋은 선물이 되겠지요. 

TIP : 책가방의 경우 아이의 취향을 고려해야 하고 고가이기도 하니 같이 가서 구입하셔도 좋겠네요.

 

 

 

 

책가방

 

막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다면 책가방만큼 좋은 선물도 없겠지요. 아이마다 다르겠지만 책가방은 한번 사면 여러 해 사용하므로 튼튼하고 마음에 드는 걸로 준비해주세요~

 

 

 

 

입학준비물 세트

 

학교에 입학하기 전에 학교에 가지고 가야 하는 준비물들을 모아서 파는 입학 준비물 세트도 있답니다. 물건을 하나하나 고르기 어렵다면 이렇게 준비해 주셔도 좋겠네요.

 

 

 

 

캐릭터 문구세트

 

위의 입학 선물과 비슷하지만 좀 더 아이의 취향을 고려하고 싶다면,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 문구세트는 어떠신가요? 좋아하는 캐릭터가 확실하게 있는 친구라면 아주 소중한 선물을 받아서 좋아할 것 같네요.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5 전자기기

 

평소에 쉽게 사기 어려웠던 제품들을 통 크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고 싶다 하신다면 전자기기 제품들은 어떠신가요? 요즘에 인기 있는 제품들로 골라보았습니다.

TIP : 고가이기 때문에 연령을 고려해서 신중히 구매하셔야겠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입니다. 게임기로 사용하면서 티브이에 연결해서 하기도 하는 제품입니다. 요즘 없는 집이 거의 없을 정도로 많이 구매하시더라고요. 새로운 게임팩이 나올 때면 줄 서서 구입하기도 하는 인기 제품입니다. 아이들과 부모님의 취향을 고려하여 선물해 보세요.

 

 

 

 

전동자동차

 

고가의 선물이지만 크리스마스 같은 때 사줄 수 있는 아이템이지요. 운전을 하지 못하는 아이들이라도 부모가 조종을 할 수 있어서 재미있게 탈 수 있답니다. 

 

 

 

 

아이패드

 

 

태블릿도 이제 학교를 들어가는 친구들에게는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요즘 학교에 등교하기 어려울 때는 태블릿으로 원격수업을 많이 하기 때문이지요. 이미 초등 저학년이라면 원격수업 때문에 태블릿을 이미 가지고 계실 텐데요,  좋은 선물을 해주고 싶을 때 사양 좋은 것으로 선물해 주어도 유용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best 5를 소개해 드렸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선물 금액이 치솟거나 인기 제품은 품절인 경우가 많은 거 알고 계시죠? 아이들의 취향을 고려해서 미리미리 준비하시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